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트나이트 모바일 아트 최적화

https://www.youtube.com/watch?v=npX-HYQwlPk 

포트나이트 모바일 아트 최적화 경험 공유 영상

폴리지 최적화 : 객체의 알파 영역 컷아웃으로 잔디를 최적화한 사례

HLOD : 부서지는 건물 최적화한 사례

임포스터 : 임포스터베이킹으로 다수의 나무(숲) 객체 최적화 사례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 | 2018 | 예제를 통해서 알아보는 포트나이트 최적화 기능

https://www.youtube.com/watch?v=gs7jnCejEUA

관련 자료 


(intel) Unreal* Engine 4 Optimization Tutorial, Part 1

https://software.intel.com/content/www/us/en/develop/articles/unreal-engine-4-optimization-tutorial-part-1.html

 

최적화 뷰 모드 활용

https://software.intel.com/content/www/us/en/develop/articles/unreal-engine-4-optimization-tutorial-part-4.html

 

Unreal* Engine 4 Optimization Tutorial, Part 4

The part 4 of this tutorial is on Optimization Viewmodes which include Light Complexity, Lightmap Density, Stationary Light Overlap, Shader Complexity, (& Quads), Quad Overdraw and LOD Coloration

software.intel.com

 

실시간 렌더링

https://jesshiderue4.wordpress.com/real-time-rendering-an-overview-for-artists/

 

Real Time Rendering

A brief overview of the Real Time Rendering pipeline found in most game engines, and how it impacts the art you create.

jesshiderue4.wordpress.com

 

UE4 성능 최적화

https://mbdev.com.au/dev-blog/19/11/2019/ue4-optimisation

 

UE4 Performance Optimization — Matthew Burgess

See how to quickly detect problematic areas in your game and improve performance with this quick case study.

mbdev.com.au

 

(Unreal Engine Document) 동적 해상도

https://docs.unrealengine.com/4.26/ko/RenderingAndGraphics/DynamicResolution/

 

동적 해상도

언리얼 엔진 4 의 Dynamic Resolution, 동적 해상도 시스템 개요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Unreal Engine Document) 스크린 퍼센티지와 템포럴 업샘플

 

https://docs.unrealengine.com/4.26/ko/RenderingAndGraphics/ScreenPercentage/

 

스크린 퍼센티지와 템포럴 업샘플

언리얼 엔진 4 의 Screen Percentage, 스크린 퍼센티지와 Temporal Upsample, 템포럴 업샘플에 대한 개요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