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https://unity.com/kr/case-study/valorant#positive-voices

Valorant 악성 음성 채팅 차단

 

 

 

https://playvalorant.com/ko-kr/news/game-updates/valorant-patch-notes-2-05/

경쟁전 업데이트

  • 기록: 액트 랭크 탭에 액트 랭크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는 켜기/끄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본으로 활성화된 상태지만 실력을 과시하고 싶지 않다면 원할 때 언제든 끌 수 있습니다.
  • 이제 대전 기록 탭에서 모드별 대전을 따로 볼 수 있습니다.
    • 경쟁전 기록만 따로 모아서 보고 싶을 때도 있는 법이니까요.
  • 경쟁전 게임 도중 이탈하는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랭크 레이팅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 변경 사항과 관련된 내용은 이 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 레디언트 랭크 레이팅 득실이 좀 더 불멸 랭크 레이팅 득실과 일관성이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 사용자 설정 게임 레이아웃과 그래픽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소셜 업데이트

  • 자리 비움 탐지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 자리 비움 시 적용되는 페널티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여기에는 경고, 대기열 제한, XP 획득 제한, 경쟁전 대기열 이용 제한, 게임 이용 제한 조치가 포함됩니다.
  • 비매너 채팅 시 적용되는 페널티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여기에는 경고, 채팅 제한, 경쟁전 대기열 제한, 게임 이용 제한 조치가 포함됩니다.
  • 플레이어 행동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기회를 포착하기 위한 조치는 지난 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 대전 기록에서 랭크 게임 아이콘이 정렬되지 않던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 이제 아스트라가 별이 5개 모두 충전된 상태에서 스파이크 돌격을 시작합니다.
  • 더 이상 킬조이가 점프 후 벽에 있는 지형 장식물에 봉쇄를 배치하는 등 봉쇄를 땅이 아닌 곳에 배치할 수 없습니다.
  • 사이퍼의 스파이캠 다트가 때때로 벽 너머에 있던 플레이어를 맞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킬조이가 부활한 후 알람봇과 포탑을 회수하면 스킬 충전량을 얻지 못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전투 기록에서 사망한 적이 섬광에 당한 적으로 집계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아스트라가 천상계 형상일 때 '충전량 부족' 음성이 나오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아스트라가 게임에 있으면 시야 제한 시 귀가 먹먹한 효과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사이퍼의 스파이캠이 세이지의 벽 너머를 조준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아스트라가 아이스박스 A 지점 중앙의 수비 진영 박스에 별을 설치하지 못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제 소바의 드론과 아스트라의 상승/하강 설정이 변경된 점프/앉기 키 설정을 따릅니다.
  • 이제 스파이크를 다시 설치한 후 나타나는 해체 범위가 제대로 표시됩니다.
  • 아스트라의 천상계 형상, 소바의 드론, 스카이의 정찰자, 사이퍼의 스파이캠 시점이 시작되거나 종료될 때 플레이어가 사망하기 전까지 이동 및 명령 입력이 불가능했던 희귀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난 패치에서 이 버그를 일으키는 일부 원인을 수정했으며, 이번 패치에서는 알려진 원인 중 해결하지 못했던 부분들이 수정되었습니다.
  • 스팅어의 개머리판이 바닥에서 떨어진 것처럼 보이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관전 시 보이는 플레이어 이름의 가시성을 개선했습니다.
  • 브림스톤의 전술 지도에서 스카이의 추적자가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관전 시 점수판 색상이 공수 교대에 맞게 바뀌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네트워크 문제가 없는데도 "네트워크 문제" 아이콘이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https://www.gamemeca.com/view.php?gid=1659363 

 

발로란트, 음성 채팅 기록 수집해 비매너 채팅 막겠다

라이엇게임즈가 발로란트에서의 비매너 음성채팅을 근절하기 위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한다. 신고 접수 시 규정 위반 여부를 보다 원활하게 판단하기 위해 음성 데이터를 수집·저장한다

www.gamemeca.com

 

 

 

https://zdnet.co.kr/view/?no=20210502110910 

 

라이엇게임즈 '발로란트', 악성 음성채팅 데이터 수집 예고

라이엇게임즈가 PC 온라인 FPS 게임 발로란트에서 이용자 사이의 음성 채팅 데이터를 수집할 계획이라고 영국 게임매체 유로게이머가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라이엇게임즈는 발...

zdnet.co.kr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