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중국 게임 산업 결산 요약 2023년 중국 게임시장 매출 3천억 위안 돌파 중국 자체개발 게임, 내수시장의 성장과 해외시장 매출 감소로 희비 엇갈려 중국 모바일게임 수출국 3위는 한국 시장 모바일 게임 중국 게임시장 주도 : 전체 매출의 약 75%를 모바일게임이 차지 장르별 매출 비중으로 보면 RPG, MOBA, 슈팅 장르 순으로. PC게임과 콘솔게임의 매출은 증가한 반면, 웹게임 매출은 감소 e스포츠 게임 상품 매출액, 인기 게임에 힘입어 13% 증가 게임 유저들의 소비력 상승에 2차원 모바일게임 매출 30% 증가 모바일 캐주얼게임 시장, 매출구조 대변동 ... 광고 매출액 급감. 미니게임 시장 매출, 전년 대비 3배 증가 중국 게임 산업 추세와 전망 요약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의 새로운 성장..
에스엠지엔터 5 3D 애니메이션 캐치티니핑, 미니특공대 등 메가 히트 IP 제작 및 보유 회사 2022.11 확인 다운로드 서울옥션 3 미술품 경매 국내 1위의 미술품 경매 회사이다. 2017.07 확인 다운로드 래몽래인 드라마 제작 재벌집 막내아들'을 제작한 드라마/콘텐츠 제작사 2021.12 확인 다운로드 스코넥 VR VR 교육, 훈련, 게임 콘텐츠 제작사 2022.04 확인 다운로드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니지로 대표되는 국내 최대 게임사 2023.02 확인 다운로드 펄어비스 5 검은사막 검은사막으로 전 세계 열풍을 만든 게임사 2023.05 확인 다운로드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슈팅 게임의 명가 2019.11 확인 다운로드 크래프톤 4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제작사 2023.05 확인 다운로드 썸에..
하이퍼 캐쥬얼과 전통적인 비지니스 전략과의 결합 Easy - 하이퍼캐주얼 게임은 적은 인지적 노력으로 주요 메커니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Simplified Long Term Meta - 미드코어 게임에서 상속된 캐릭터 컬렉션 및 진행도와 같은 단순화된 장기 메타 Hybrid Monetization Strategies - 캐주얼 게임의 화폐 번들 및 진행도 팩이 하이퍼캐쥬얼 게임에서 전면 광고 및 보상형 광고로 유사하게 구현되어 있음. Low Production Costs - 하이퍼 캐쥬얼은 일반 캐쥬얼보다는 제작 비용이 대체로 낮고, 일반적인 Asset, Logic Wide Targeting - 미드코어, 하이퍼캐쥬얼, 캐쥬얼 페르소나의 독특한 조합으로 다양한 유저층에게 어필. 참고자료 The La..
- Total
- Today
- Yesterday
- Early-Z
- fall guys
- 발로란트
- FPS
- ESP
- unrealengine
- 폴가이즈
- 3d Rendering
- metaverse
- Game
- Z Buffer Optimizations
- AimBot
- game design
- apex legends
- Deferred Rendering
- Shooter
- 게임뉴스
- 포트나이트
- csgo
- ps5
- 게임개발
- VALORANT
- PUBG
- Fornite
- MDA Framework
- Wallhack
- 월핵
- 유능한 관리자의 10가지 행동들
- 핵대응
- game development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